4-114


林政珉/只有我嗎/中+羅


 




如此想你的人只有我嗎
wi to rok geu dae bo go si peo ha neun geon na ppun in ga yo




連一張小小的照片也這樣
ja keun sa jin ha na do i reoh ge




還沒有將之丢棄的人也只有我嗎  oh love7 c* z0 |7 j* m/ c7 G/ G$ v: j
a jik beo ril su eos seo ha neun geo do na ppun in ga yo




baby come to me my love




只有我一個人愛過嗎  我們的愛
hon ja haess deon ga yo u risa rang




你在哪裡  我還在找尋著你
geu dae eo di iss na yo nan a jik do geu dae reul cha go iss neun de




只要時光可以倒流的話  不會這樣的愛你
si ga neul dol ril su man iss da myeon i reoh ge geu dae reul sa rang ha ji a na ssa sseul ten de




你的記憶裡沒有我  你的心裡沒有我這個人嗎
geu dae ui gi eo ke na ran eo na yo na ran sa ram geu dae a ne eos neun geon ga yo




又只有我嗎   你一次也不曾愛過我嗎e8 a' A8 D
tto na ppun in ga yo geu dae neun han beon do nal sa rang han jeok eos na yo




如此想你的人只有我嗎
i to rok geu dae bo go si peo ha neun geon na ppun in ga yo




連一張小小的照片也這樣
ja keun sa jin ha na do i reoh ge




還沒有將之丢棄的人也只有我嗎  oh love
a jik beo ril su eos seo ha neun geo do na ppun in ga yo




baby come to me my heart




只有我一個人愛過嗎  我們的愛
hon ja haess deon ga yo u risa rang




在疲憊的夜晚 想你想到失眠 
geu dae sang ga ke ji chyeo bam ji sae u neun geon




再怎麼試著想憎恨你也還是思念你
deo mi wo ha ryeo go a mu ri ae sseo bwa do tto da si geu dael geu ri jyo




這樣流著淚痛心的人只有我嗎
i reoh ge nun mul heu ryeo a pa ha neun geon na ppun in ga yo




就這樣思念著你 
geu dael ma me geu ri meyon i reoh ge




希望你再次回來的人只有我嗎 oh love
da si do ra o gil ba ra neun geo do na ppun in ga yo




重新來過吧  我們的愛?; i: `- Y. I+ a
da si hal su iss jyo u ri sa rang




能回來我身邊吧
do ra wa jul kkeo jyo geu dae nae ge



依偷漏 科得 補固西波哈能夠 拿 補您嘎呦...?
擦跟 撒金 哈拿鬥 依樓給
阿計 剖哩 蘇 偶搜 哈能 夠鬥 拿 補您嘎呦?oh...love
baby come to me my love... 轟加 黑動 嘎呦? 五哩...撒郎
科得 偶地 依拿喲? 拿 阿計鬥 科得勒 擦固 依能得...
希乾呢 土哩蘇 慢尼打謬 依樓 給科 得勒 撒郎哈基安那思ㄊㄟ得
科得ㄟ ㄎㄧ偶給... 拿郎 偶拿喲? 拿郎撒郎科得安內 偶能共嘎呦?
鬥拿 補您嘎喲? 科得能 憨崩鬥 拿 撒郎憨 湊 偶拿呦?
依偷漏 科得 補固西波 哈能夠 拿 補您嘎呦...?
擦跟 粗 偶 卡拿鬥 依樓給
阿計 剖哩 蘇 偶搜 哈能 夠鬥 拿 補您嘎呦?oh...love
baby come to me my heart... 轟加 黑動 嘎呦? 五哩...撒郎
補固 西噴夠... 拿 補您嘎喲?
科得 ㄙㄟ卡給 機揪 胖 基ㄙㄟ五能共...
偷 咪我 哈柳固 阿木哩ㄟ搜 把鬥 鬥塔希 科得 科哩就
依樓給 努木喝柳 阿帕哈能共 拿 補您嘎呦?
科得 馬妹 科哩謬 依樓給
塔希 土拉五ㄎㄧ 啪啦能 夠鬥 拿 補您嘎呦?oh...love
baby come to me my love
塔希 哈 蘇依就?五哩...撒郎
土拉哇 主給就?科得...內給...
arrow
arrow
    全站熱搜

    이녕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