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girls


WonderGirls-SoHot



(第一段)

넌 늘 내게 말했지
你常常對我說

왜 사랑한단 말하지 않냐고
「為什麼不說愛我?」

날 사랑하긴 하냐고
你愛我嗎?


근데 난 말야
但是我想聽的

좀 더 달콤하게
要再甜蜜一些、

절대 잊을 수 없게
永遠難以忘記地

영화속에 연인들처럼
就像電影中的戀人們一樣

고백하려고
的告白


(副歌)

기다렸어
等待著

흰 눈을 나 이제 말할게
我在白色的雪中說著

널 위해 아껴두웠던 그 말
「為了守護你」那樣的話


사랑해
我愛你

햇살보다 눈부신
愛那比陽光還耀眼的

너의 미소를
你的微笑

날 안아주던
愛那擁抱著我的

너의 두 손을
你的雙手

사랑해 사랑해
我愛你 我愛你


약속해
和你約定

나 절대 널 떠나지 않을게
絕對不會離開你

이렇게 늘 니 옆에 서서
總是這樣待在你身邊

나 말할게
我說著


(第二段)

뭘 그리 망설이냐고
有什麼好猶豫?

그게 그리 어렵냐고
就這麼困難嗎?

내 맘을 듣고 싶다고
如果想貼近我的心的話


근데 난 말야
但是我想聽的

좀 더 특별하게
要再特別一些、

스쳐 지나가지 않게
不會隨風而逝地

그 어느 날보다 아름답게기억되도록
為了成為比任何日子還要美麗的記憶


(副歌)

기다렸어
等待著

흰 눈을 나 이제 말할게
我在白色的雪中說著

널 위해 아껴두웠던 그 말
「為了守護你」那樣的話


사랑해
我愛你

햇살보다 눈부신
愛那比陽光還耀眼的

너의 미소를
你的微笑

날 안아주던
愛那擁抱著我的

너의 두 손을
你的雙手

사랑해 사랑해
我愛你 我愛你


약속해
和你約定

나 절대 널 떠나지 않을게
絕對不會離開你

이렇게 늘 니 옆에 서서
總是這樣待在你身邊

나 말할게
我說著


(第三段)

한 순간도 너와 떨어지고 싶지 않아
一刻都不想和你分開 

네게 안겨
在和你的擁抱之中

시간이 멈추기를 바래
希望時間能夠停留

나 이렇게 널 사랑해
我是這樣子的愛著你


(副歌)

기다렸어
等待著

흰 눈을 나 이제 말할게
我在白色的雪中說著

널 위해 아껴두웠던 그 말
「為了守護你」那樣的話


사랑해
我愛你

햇살보다 눈부신
愛那比陽光還耀眼的

너의 미소를
你的微笑

날 안아주던
愛那擁抱著我的

너의 두 손을
你的雙手

사랑해 사랑해
我愛你 我愛你


약속해
和你約定

나 절대 널 떠나지 않을게
絕對不會離開你

이렇게 늘 니 옆에 서서
總是這樣待在你身邊

나 말할게
我說著


(第四段)

널 사랑해
我愛你

널 사랑해
我愛你

사랑해 사랑해
愛著 愛著

널 사랑해
我愛著你


 


-----------------------------------------------------------------------------------



Non nul naege malhaettji wae saranghandan malhaji anhnyago
Nal saranghagin hanyago
你總是問我為什麼不說我愛你 你愛我嗎

Gunde nan malya jomdo dalkomhage joldae ijulsu obge
Yonghwasoge yonin dulchorom gobaek haryogo
可是我想要再甜蜜一點的終生難忘的 像電影裡的戀人那樣告白

Gidaryosso hwinnunul naeeje
Malhalge nol wihae akkyo duwottdon gumal
等待下雪天 現在我為你說出呵護你的話

Saranghae haessalboda nunboshin noye misorul nal anajudon
Noye dusonul saranghae saranghae
我愛你愛你那比太陽更耀眼的微笑 愛你那曾經擁抱著我的雙手

Yaksokhae na joldae nol ttona jianhulge
Irohke nul neeyope sosona malhalge
我說發誓绝不離你而去 就這樣一直在你身邊

Mwol guri mangsorinyago guge guri oryobnyago
Nae mamul dutgo shipdago
想要傾聽我的內心 有什麼猶豫的有什麼困難的

Gunde nan malya jomdo tukbyolhage suchyo jinagaji anhke
Gu onu nalboda arumdabge giokdwidorok
可是我想要把它變成更特別的不會隨風飄逝的 比任何時刻都要美麗的記憶

Gidaryosso hwinnunul na ije
Malhalge nol wihae akkyodowottdon gumal
等待下雪天 現在我為你說出呵護你的話

Saranghae haesalboda nun bushin noye misorul nal anajudon
Noye du sunul saranghae saranghae
我愛你愛你那比太陽更耀眼的微笑 愛你那曾經擁抱著我的雙手

Yaksokhae na joltae nol ttona jianhulge
Irohke nul neeyope sosona malhalge
我說發誓绝不離你而去 就這樣一直在你身邊
Han sungando nowa ttorojigo shipji anha
Negeangyo shigani momchugirul barae
Na irohke nol sarangae~~
連一秒都不想和你分開 希望抱著你的時間能停止 我是這麼的愛你~~

Sarangaehae haessalboda nun bushin noye misorul nal anajudon noye
Dusonul saranghae saranghae
我愛你愛你那比太陽更耀眼的微笑 愛你那曾經擁抱著我的雙手

Yaksokhae najoldae nal ttona jianhulge
Irohke nul neeyope sosona malhalge
我說發誓绝不離你而去 就這樣一直在你身邊

Nol saranghae nol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Nol saranghae
我愛你我愛你 我愛你我愛你 我愛你

arrow
arrow
    全站熱搜

    이녕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